Wednesday 20 September 2017

Logic - 1-800-273-8255 ft. Alessia Cara, Khalid (가사와 번역)


노래제목 1-800-273-8255은 자살충동을 느끼는 사람들이 도움을 원할때
걸수있는 hotline 전화번호입니다. 
Logic이 이노래를 만들게 된 계기는 팬미팅을 겸한 여행중에 사람들이 그의 노래를 듣고
삶의 의욕을 찾았다는 얘기를 들은 후라고 합니다.

가사내용은 현실적으로 자살충동자들가 상담원과 나눌수 있는 대화입니다.
때문에 이노래는 National Suicide Prevention Lifeline (자살방지생명의 전화)와 파트너쉽으로
발표됐습니다.



"1-800-273-8255"
(feat. Alessia Cara & Khalid)

[Logic:]
I been on the low
나는 우울해 왔어

I been taking my time
시간만 낭비하고 있는거지

I feel like I'm out of my mind
내정신이 아닌것 같아

It feel like my life ain't mine
내인생이 내것같지 않다는 생각이야

Who can relate?
누가 이런 얘기를 할수 있겠어

I been on the low
나는 우울해 왔었어

I been taking my time
시간만 낭비해 온거지

I feel like I'm out of my mind
내정신이 아닌것 같아

It feel like my life ain't mine
내인생이 내것같지 않다는 생각이야




I don't wanna be alive
살고싶지 않아

I don't wanna be alive
살고싶지 않아

I just wanna die today
오늘 죽고싶어

I just wanna die
그냥 죽어버리고 싶어

I don't wanna be alive
살고싶지 않아

I don't wanna be alive
살고싶지 않아

I just wanna die today
오늘 죽고싶어

I just wanna die
그냥 죽어버리고 싶어

And let me tell you why
왜그런지 얘기해줄게

All this other shit I'm talkin' 'bout they think they know it
내가 말하는 얘기를 사람들은 알고 있다고 생각해

I've been praying for somebody to save me, no one's heroic
누군가가 나를 구해주도록 기도해 왔어, 아무도 그런 영웅이 되지 않았지만

And my life don't even matter
내인생이 그들에겐 아무것도 아니었어

I know it I know it I know I'm hurting deep down but can't show it
나는 그것 알고 있어, 마음깊은 곳에서 상처가 됐지, 하지만 사람들에게 그걸 보여줄 방법이 없어

I never had a place to call my own
내게는 내가 있을곳이라고 부를수 있는 장소가 없었어 

I never had a home
집을 가져본 적이 없는거지

Ain't nobody callin' my phone
내게 전화해주는 사람도 없었어

Where you been? Where you at? What's on your mind?
어디 갔었니? 지금 어디있어? 무슨생각을 하니? (같은 말을 하려고 전화해주는 사람이 없었어)

They say every life precious but nobody care about mine
사람들은 생명이 소중하다고 하지만 아무도 내 생명에 대해 관심을 가져주는 사람은 없었어

I been on the low
나는 우울해 왔어

I been taking my time
시간만 낭비하고 있는거지

I feel like I'm out of my mind
내정신이 아닌것 같아

It feel like my life ain't mine
내인생이 내것같지 않다는 생각이야

Who can relate?
누가 이런 얘기를 할수 있겠어

I been on the low
나는 우울해 왔었어

I been taking my time
시간만 낭비해 온거지

I feel like I'm out of my mind
내정신이 아닌것 같아

It feel like my life ain't mine
내인생이 내것같지 않다는 생각이야





[Logic & Alessia Cara:]
I want you to be alive
나는 네가 살아있기를 원해

I want you to be alive
나는 네가 살아있기를 원해

You don't gotta die today
넌 오늘 죽을 필요가 없어

You don't gotta die
너는 죽지 말아야 해

I want you to be alive
나는 네가 살아있기를 원해

I want you to be alive
나는 네가 살아있기를 원해

You don't gotta die today
넌 오늘 죽을 필요가 없어

Now lemme tell you why
네가 죽지 않아야 할 이유를 얘기해 줄게



[Alessia Cara:]
It's the very first breath
이게 너의 첫 호흡이면 좋겠어

When your head's been drowning underwater
너의 머리가 물속에 잠겼을 때

And it's the lightness in the air
그리고 공중에서 비치는 빛이면 좋겠어

When you're there
네가 그곳에 있을때

Chest to chest with the lover
사랑하는 사람과 가슴과 가슴으로 맞대는

It's holding on, though the road's long
난 긴 여정을 통해 인내해 왔어

And seeing light in the darkest things
그리고 가장 어두운 것에서 빛을 봤지

And when you stare at your reflection
네가 너의 모습을 비추어 보면

Finally knowing who it is
마침내 네가 누구인지 알게 될꺼야

I know that you'll thank God you did
나는 네가 스스로를 깨닫게 된것에 대해 하느님께 감사할 것이라는 것을 알아




[Logic & Alessia Cara:]
I know where you been, where you are, where you goin'
난 네가 어디 있었고, 어디 있고, 어디로 가려하는지 알아

I know you're the reason I believe in life
난 네가 삶에 대한 신뢰의 이유가 된다는 것을 알아

What's the day without a little night?
아주 작더라도 밤이 없으면 낮이 무슨 소용있겠니?

I'm just tryna shed a little light
나는 네게 작은 불빛이라도 비추어주려고 노력하고 있어

It can be hard
비록 어렵겠지만

It can be so hard
아주 어렵겠지만

But you gotta live right now
너는 이제 살아야 해

You got everything to give right now
너에게도 지금 남들에게 줄것이 있어

[Logic:]
I been on the low
나는 우울해 왔었어

I been taking my time
시간만 낭비해 온거지

I feel like I'm out of my mind
내정신이 아닌것 같아

It feel like my life ain't mine
내인생이 내것같지 않다는 생각이야

Who can relate?
누가 이런 얘기를 할수 있겠어

I been on the low
나는 우울해 왔었어

I been taking my time
시간만 낭비해 온거지

I feel like I'm out of my mind
내정신이 아닌것 같아

It feel like my life ain't mine
내인생이 내것같지 않다는 생각이야





[Logic & Alessia Cara:]
I finally wanna be alive (Finally wanna be alive)
마침내 나는 살기를 원하게 됐어 (마침대 살고 싶어졋어)

I finally wanna be alive
난 살고싶어

I don't wanna die today
오늘 죽고싶지 않아

I don't wanna die
나는 죽고싶이 않아

I finally wanna be alive (Finally wanna be alive)
마침내 나는 살기를 원하게 됐어 (마침대 살고 싶어졋어)

I finally wanna be alive
난 살고싶어

I don't wanna die today
오늘 죽고싶지 않아

I don't wanna die
나는 죽고싶이 않아

(No, I don't wanna die)
아니야 난 죽고싶지 않아

(I just wanna live)
(I just wanna live)
살고싶어




[Khalid:]
Pain don't hurt the same, I know
고통이 모든 사람에게 똑같은 상처를 주지는 않지, 난 알아

The lane I travel feels alone
나는 여행동안 외로웠어

But I'm moving 'til my legs give out
나는 다리에 힘이 빠질때까지 전질할꺼야

And I see my tears melt in the snow
눈물이 눈속에 녹는 것을 보았지

But I don't wanna cry
하지만 이젠 울고싶지 않아

I don't wanna cry anymore
더이상 울고싶지 않아

I wanna feel alive
나는 살아있다는 것을 느끼고 싶어

I don't even wanna die anymore
나는 더이상 죽고 싶다는 생각조차 하기 싫어

Oh I don't wanna
하고싶지 않아

I don't wanna
하고싶지 않아

I don't even wanna die anymore
더이상 죽고싶다는 생각을 하고싶지 않아





No comments:

Post a Comment

토론토 가볼만 한 곳 1 (Scarborough Bluffs)

  토론토에 오시면 꼭 들러봐야 할곳을 골라 봤습니다. 캐나다오시면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첫편으로 토론토 동쪽에 있는 호숫가 공운 Bluffer's Park을 소개합니다.